남양주맛집, 덕소숯불고기, 맛있는고기집, 덕소숯불고기 리뷰 :: 김아삭의 아삭한 음식리뷰~!!


수제 만두는 한알한알이 아주 큼직한 편인데, 채소 비중이 높아 아주 깔끔하고 담백한 이북 스타일이다. 반찬으로 나오는 청양고추다짐을 만두에 조금 올려서 먹거나 국물에 넣어 먹으면 매콤한 맛으로도 즐길 수 있다. 만두를 거의 다 먹었다면 떡과 칼국수를 넣어주므로 조금 더 졸여가며 먹으면 된다. 김해 삼문동에 위치해 있는 ‘형제뒷고기’. 연탄불이라 은은한 불향이 나는 뒷고기로 유명하다.


인기가 많아서 확장 이전을 할 정도인만큼 맛은 보장된 곳이지 아니었나 싶었어요. 특히 비 오는 날 가게에서 문어구이에 초록병과 함께 먹으면 완벽한 저녁식사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던 곳인 거 같아요. 문제는 차가 없으면 가기가 힘들다는 점인데요, 여기 덕소숯불갈비 본점 역시도 약간은 애매한 위치에 있습니다.


짭짤하고 감칠맛있는 된장찌개가 먹고 싶어서 이곳에 온다는 사람들도 많다. 오리고기 누룽지 백숙과 다르게 누룽지는 약간 간이 되어 있어서 고기를 먼저 먹고 나중에 다른 밑반찬들과 함께 식사 겸 드시면 딱 좋은데요. 오리고기 백숙 자체에도 누룽지가 있는데 또 나오다 보니 워낙 양이 많아 매번 갈 때마다 남자들끼리 방문했는데도 다 먹지 못하고 남기게 됐네요. 왼쪽부터 꼬들살, 항정살, 관자살, 뽈살, 꽃살 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중량은 1kg인데 가격이 50,000원 밖에 안 합니다.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정말 가성비가 엄청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각 코너에는 샌드위치를 주문하면 그 자리에서 고기를 썰고 소스를 입혀서 샌드위치를 만들어 준다. 주문을 받는대로 샌드위치를 만들다 보니 시간이 걸리는 편이다. 델리카트슨은 영어로 고기나 치즈 등을 파는 가게를 뜻하는데, 이름에 걸맞게 샌드위치에 고기가 엄청 푸짐하게 들어가고 고기 맛이 너무나 환상적이다.


주차장도 있어 차량 이용 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당일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네이버 예약이 오류로 인해 불가능하니 전화로 예약을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보문뜰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매콤한 소갈비찜은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시중의 얇고 질긴 껍데기와 달리 두툼하고 두꺼운, 콜라겐 덩어리 같은 느낌인데 바삭하고 튀기듯이 구우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다. 껍데기를 먹으러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맛있는 고기에 소주가 술술 들어가니 차는 무조건 두고 가야 한다. 꿀팁은, 젊고 붙임성 좋은 사장님께서 시간 여유가 되실 때는 숙소까지 직접 데려다주시는 셔틀 서비스도 가끔 해주시니 눈치껏 타이밍을 잘 살펴보자. 김해 로컬분들 사이에서 유명하다는 ‘덕정뒷고기’는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곳이다. 내부는 노포 느낌을 물씬 풍기고 동그란 테이블을 둘러싼 사람들은 시끌벅적한 유쾌함을 자아낸다.


미쉐린 빕구르망 위주로 방문했으며, 아닌 곳도 섞여 있다.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 때문에 매혹되었는데, 화려하지 않으면서 경건했다. 음식을 대하는 셰프의 태도와 그 분위기를 즐길 줄 아는 손님들의 태도에서 숭고함마저 느껴졌다. 양념된 고기들과, 고기랑 같이 구워 먹을 버섯이나 고구마 아스파라거스 등의 재료들, 반찬, 쌈 종류들, 그리고 소스들을 기호에 맞게 직접 가져올 수 있다.


숯불에 구워 먹는 뒷고기는 기름기가 적어 쫀득하고 기본으로 소금 간이 되어있어 아무것도 찍어 먹지 않아도 맛있다. 함께 나오는 감자는 사이드에 올려 함께 구워 먹으면 고기의 풍미가 배어들어 별미 중에 별미. 살짝 매콤해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된장찌개도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한다. 김해 장유 삼문동에 위치해 있는 ‘김정식의삼일뒷고기’.


실외에 천막을 설치한 곳이기에 포장마자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 저렴한 가격대비 고기 퀄리티가 좋은 편이며 매일 신선한 뒷고기를 손질하여 내어주시기에 선도 높은 부위를 맛볼 수 있다.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껍데기’도 은근히 별미이니 방문하면 주문해보자. 쫀득쫀득한 떡과 닭의 조합이 좋은 상도 '은희네온집닭떡볶이 상도본점'. 색다른 맛과 푸짐하면서 저렴한 가격 때문에 근처 학생들과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셀프 서비스가 아닌 서버가 주문 받는 곳도 식당 안쪽에 별도로 있다. 생고기를 숙성시킨 후 다시 얼리는 과정을 반복하여 쫄깃한 삼겹살의 질감을 낸다. 새콤달콤 쫄깃한 면발이 살아있는 칼비빔면과 막국수, 콩알이 살아있는 저염청국장과 든든한 된장술밥까지 후식메뉴도 별미다. 2013년에 오픈한 1세대 숙성육 전문점이다. 목동 이외에 성수, 상암 등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A506 숙성 삼겹살이 150g에 1만8000원이다.

이태원 대패 맛집 itaewon kbbq recommendation 이태원 대패 맛집 이태원 고기 맛집 이태원 맛집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